요미요미
2018년 1월 9일 화요일
Fissler(휘슬러)의 광고 비판 및 개선안
Fissler(휘슬러)의 광고 비판 및 개선안
Fissler(휘슬러)의 광고 비판 및 개선안.pptx
목차
Ⅰ. 기존 광고비판
Ⅱ. 개선광고 제작
Ⅲ. 평가
본문
1. 광고비판
광고피라미드의 관점
소비자와 시청자들로 하여금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였지만, 광고 중간부터는 무엇을 이야기하는지, 왜 전지현이 저렇게 춤을 추고 있는지에 대한 설명은 나오지 않는다.
Awareness를 충족시켰지만 다음 단계인 Comprehension 부분을 충족하지 못해 그 다음 단계들을 이해시키지도 자극시키지도 못하였다.
키워드
광고
,
개선안
,
휘슬러
,
비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