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31일 화요일

그건 사랑이었네 독후감

그건 사랑이었네 독후감
그건 사랑이었네 독후감.hwp


본문
책을 고를 때 선택하는 기준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과연 이 책이 내가 귀중한 시간 들여서 읽을 만한 책인가? 과연 나의 사상과 지식에 영향을 많이 줄 수 있는 영향력이 있을까? 이다. 처음 그건 사랑이었네 책의 제목에서부터 와닿지만 일반 평범한 책처럼 느껴질 수 있었다. 그래도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서론부터 계속 읽어가게 되었다. 킬링타임용으로 단순히 읽었던 것이지만 점점 읽어가며 내용이 나에게 흥미롭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하고 싶은 말
2018년도 책을 읽고 작성한 독후감자료입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
그것, 독후감, 사랑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