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2일 수요일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hwp


목차
1. 아디다스 기업소개

2.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1) 마케팅 STP분석
(2) 스포츠마케팅
(3) 스타마케팅
(4) 브랜드마케팅
(5) 감성마케팅
(6) 스토리텔링 마케팅
(7) 마케팅믹스 4P전략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3. 아디다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결론


본문
스포츠 마케팅� �� 꽃은 월드컵의 시기이다. 생중계로 보여주는 본선의 매 게임은 전 세계 10억 이상의 사람들 이목을 집중시키고, 심지어는 재방송을 통해, 하이라이트 방송을 통해 보고 또 보는 경기이기 때문이다. 그 집중도가 웬만한 다른 이벤트들과는 달리 비교가 안될 만큼 고효율이라는 것을 파악한 기업들은 공식 스폰서로 막대한 예산을 들려고 참여했고 그 효과는 가히 계산 불가능한 엄청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점에서 과거부터 꾸준히 FIFA의 공식 파트너로서 스포츠마케팅을 해왔던 아디다스는 월드컵마케팅의 승자로 많은 비용을 투자했지만, 그만큼 많은 효과도 얻었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하고 싶은 말
아디다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 ��랍니다 !!


키워드
아디다스,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adidas, 아디다스 경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