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4일 화요일

쏘카 마케팅 PPT- 쏘카 SOCAR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쏘카 미래전략제언

쏘카 마케팅 PPT- 쏘카 SOCAR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쏘카 미래전략제언
쏘카 마케팅.pptx


목차
1. 쏘카 SOCAR 서비스소개

2. 카쉐어링 서비스란?

3. 국내 카쉐어링 시장상황분석

4. 쏘카 SOCAR VRIO분석

5. 쏘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쏘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쏘카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기타 마케팅전략 사례

9. 쏘카 미래전략 제언

본문
1. 쏘카 SOCAR 서비스소개

쏘카는 서울시에서 지정한 카쉐어링 업체로 제주를 기반으로 성장하여 현재 전국에서 서비스를 제공.
쏘카존이라는 일정 지점에서 차를 대여하고 반납하는 서비스를 제공.

2. 카쉐어링 서비스란?
차량을 예약하고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주차장에서 차를 빌린 후 반납하는 제도.
이는 주택가 등지에서 시간 단위로 대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렌터카 사업과 차이가 있음.

- 회원 가입 후 시내 곳곳에 위치한 무인 거점(차량보관소)에서 차를 빌리고 지정된 무인 거점에 반납하는 시스템

하고 싶은 말
쏘카 SOCAR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언 PPT발표자료입니다.

쏘카의 미래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키워드
쏘카, 공유경제, 카쉐어링, 그린카, 렌트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