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1일 화요일

경영환경분석 기업의 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경영환경분석 기업의 미시환경과 거시환경
[경영환경분석] 기업의 미시환경과 거시환경.hwp


본문
경영환경분석 기업의 미시환경과 거시환경
목차
경영환경분석
I. 경영환경의 의의
II. 미시환경
1. 주주
2. 금융기관
3. 공급업자 및 판매업자
4. 고객
5. 경쟁기업
6. 노동조합
7. 정부 및 사회단체
III. 거시환경
1. 국제환경
2. 경제환경
3. 사회문화환경
4. 정치법률환경
5. 기술환경
6. 인구특성 환경요인

참고문헌
* 참고문헌
� ��영학 - 최수형/추교완 외 1명 저, 피앤씨미디어, 2013
2018 재미있는 경영학 워크북 - 최중락 저, 상경사, 2018
경영학의 이해 - 이규현 저, 학현사, 2018
조직과 인간관계론 - 이택호/강정원 저, 북넷, 2013
사례중심의 경영학원론 - 김명호 저, 두남, 2018
내일을 비추는 경영학 - 시어도어 레빗 저/정준희 역, 스마트비즈니스, 2011
경영학의 진리체계 - 윤석철 저, 경문사, 2012
국제경영학 - 김신 저, 박영사, 2012
경영학원론 - Gulati Mayo 외 1명 저, 카오스북, 2016

하고 싶은 말
핵심적 내용을 요약한 A+ 과제물입니다.

키워드
환경, 경영, 기업, 경영환경, 미시환경, 판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