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카이락의 마케팅 전략과 실패 사례 연구.pptx |
목차 1.Family restaurant 2.Introduction 3.SKYLARK의 전략(STP) 4.SKYLARK의 실패 4P 5.동종기업의 성공사례와 성공전략 6.요약및 분석 - SKYLARK실패의 의의 본문 - 한국의 맛을 추구하는 레스토랑 한국적인 양식요리 . 우리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독창적으로 개발하여 어느 연령에도 잘 맞는 맛있는 요리를 선사한다. - 메뉴의 종류가 다양한 레스토랑 햄버그스테이크를 중심으로 스파게티,피자,사이드 메뉴,어린이메뉴, 디저트 등 10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 모니터요원 모집 10기 모니터요원 모집되었다. 사이버 모니터로서 의견과 제안을 함으로써 6개월간 모니터요원으로 활동하며 활동비 지급되고 시식회등 스카이락 행사에 우선적으로 초청된다. - 어린이 생일파티 서비스 온라인에서 생일 이메일카드 발송과 무료시식권 제공 점포에서는 생일 사진과 함께 멋진 파티용품 제공(모자, 노래) - 고객의 소리 칭찬,불만 및 제안 등의 고객의 소리 게시판 활성화 - 칭찬의 메아리 칭찬하고 싶은 직원을 추천하면 매월 15명씩 뽑아서 5만원 상품권 증정 키워드 마케팅, 스카이락, 사례, 실패, 경영학 |
2017년 5월 28일 일요일
경영학 스카이락의 마케팅 전략과 실패 사례 연구
경영학 스카이락의 마케팅 전략과 실패 사례 연구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