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6일 월요일

국제문화 중국의 음식, 차와 술 문화 및 비즈니스 매너 조사

국제문화 중국의 음식, 차와 술 문화 및 비즈니스 매너 조사
[국제문화] 중국의 음식, 차와 술 문화 및 비즈니스 매너 조사.pptx


목차
1.중국 소개
2.중국의 의식문화
3.중국의 차문화
4.중국의 술 문화 및 음주예절
5.중국의 선물문화
6.중국의 테이블매너
7.중국의 비즈니스 매너


본문
공식명칭: 중화인민공화국

수도 : 베이징

국기 : 오성홍기

인구 : 약 13억 2861만명

민족 : 56개 민족으로 이루어짐

종교 : 도교, 불교, 그리스도교 3%, 이슬람교 1~2%


중국인의 국민성
실질적인 것을 좋아한다.
외관상 만민평등이다.
중국인은 참을 줄 안다.
철저한 개인주의다.
체면을 중요시한다.


키워드
국제문화, 문화, 매너, 비즈니스, 국제, 중국의 차문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