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9일 수요일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및 사례(lT전문직, 웹기획자)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및 사례(lT전문직, 웹기획자)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및 사례(lT전문직, 웹기획자).hwp


목차
Ⅰ. lT전문직 - 웹기획자(신입)
1. 나의 존재에 대한 인식
2. 나의 장단점
3. 미래를 위한 준비
4. 지원분야 및 포부

Ⅱ. lT전문직-웹기획자(신입)
1. 성장과정
2. 성격소개
3. 학창시절
4. 전공 및 경력사항
5.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6. 하고싶은 말

본문
Ⅰ. lT전문직 - 웹기획자(신입)

1. 나의 존재에 대한 인식

가끔 저는 저의 존재에 대해 생각해봅니다. 나란 무엇일까? 저는 아마도 수많은 들풀 중의 하나로 화려하지도 그렇다고 나약하지도 않은 들풀일 것입니다. 저는 들풀로 존재한다는 것에 감사하고, 들풀인 제 자신을 사랑합니다. 저는 지금도 초등학교 5학년 때 선생님께서 우리들 한 사람 한 사람은 세상의 주인공이다 라고 하신 말씀을 지금도 가슴에 새기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삶에선 저의 역할이 비록 지나기는 행인 1,2,3 정도일지 모르지 딴 적어도제 삶에서만큼은 모두가 주목하는 내 삶의 주인공 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선생님의 그 말씀을 깨닫는 데까지는 많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그 후로 늘 많은 사람들이 저를 지켜보고 있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런 생각이 결국은자신의 존재에 대한 인식으로 발전했고 이를 통해 주인공 으로서 삶을 성실하게 살아가는 자세를 익히게 되었습니다.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구직자 여러분에게 올바른 길잡이가 되었으면 합니다. 완성도 높은 자기소개서 작성을 위해 완벽한 퇴고와 교정 과정을 거쳤습니다. 읽어보시면 어떻게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되는지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자기소개서 작성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료이길 바랍니다.

키워드
자기, 합격, 자기소개서, lT전문직, 웹기획자, 예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