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의 서비스 관리 및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 기업 소개 및 상황 분석 - STP 및 경쟁사 # 서비스 상품 및 브랜드 - 핵심./보조 서비스 - 브랜드 컨셉 # 서비스 관리 - 프로세스 관리 - 품질 관리 # 마케팅 전략 - 내부마케팅 - 가격 차별화 - 서비스 촉진 - 채널 운영 관리 - 수요 관리 본문 코웨이? 1989년 5월 2일 설립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음식물처리기 등을 생산하는 국내 최대의 생활환경가전 기업 으로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업계 최초로 도입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국내 최고 웅진을 벗어나 새로운 코웨이로 2012년 MBK Partners로 대주주 변경 웅진 코웨이→ 코웨이 고객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최적의 기술을 만드는 기업 감동으로 다가서는 코웨이, 그리고 홍준기 CEO 1958년생 성균관대 전자공학과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대학원 MBA 1983년 삼성전자 입사 1997년 삼성전자 컬러TV 품질평가 그룹장 2001년 삼성전자 멕시코 생산법인 담당부장 2003년 삼성전자 스페인 생산법인 공장장 현재 코웨이 대표이사 사장 키워드 코웨, 코웨이, 관리, 마케팅, 서비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