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vik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적의 모든 화력이 집중된 것을 공략하여 한번의 타격으로 승리를 만든다" 전장에서 승리하기 위해 , 바라보아야 할 최고의 접전 지역은 어디일까? 우리가 선택한 폰 클라우제비츠의 전략의 핵심은 선물용 시장이라는 최대의 접전 지역에서, 영역의 싸움으로 기존의 제품을 밀어내자이다 본문 New Communication Strategy TVCM / 인쇄광고 / 옥외광고 / 인터넷 배너 / Events / SNS As Much As Know , VolVik 아는만큼 , 볼빅 내용 메시지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ATL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BTL을 통해 메시지를 실천하고 SNS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소문을 확산시키는 형태 기대효과 소비자에게 일치된 모습을 알리고 이를 통해 브랜드 로열티 형성 및 브랜드와 소비자의 정서적인 유대감 강화 키워드 차별화, 마케팅, 차별, 간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