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소셜커머스 이용자 반응에 따른 업체 방향성 조사.hwp |
목차 목차 1. 조사의 배경 및 목적 2. 조사방법 3. 분석 결과 1)연구모형 2)가설 3) 분석 내용 ① 요인 분석 ② 회귀 분석 ③ 빈도 분석 4. 결론 5. 기업 경영 전략 제안 6. 참고문헌 본문 해석) 요인분석으로 묶은 결과 총 3개가 같은 성분으로 묶였으며, 이를 "재구매의도"이라고 명명하였다.이에 해당하는 문항을 회전된 성분행렬표를 통해서 베리멕스 방식으로 반복 회전하여 얻어진 결과이다. 해석) 요인분석을 한 뒤, 신뢰성여부를 측정하기 위하여, 신뢰도 분석을 통하여 cronbach 알파가 0.877로 신뢰성이 높은 걸 알 수 있다. 해석) 요인분석으로 묶은 결과 총 3개가 같은 성분으로 묶였으며, 이를 "사용 전 브랜드 애호도"이라고 명명하였다.이에 해당하는 문항을 회전된 성분행렬표를 통해서 베리멕스 방식으로 반복 회전하여 얻어진 결과이다. 참고문헌 6. 참고문헌 안광호외 1명, 마케팅 조사원론 제 4판 , 학현사 , 2011년 1월 30일 이학식외 1명, SPSS 14.0 매뉴얼, 법문사 , 2009년 9월 10일 김주현외 1명, "소셜커머스의 진화와 기업에 대한 시사점" , 현대경제연구원, 2011년 11월 안정기, "서비스 애호도와 재구매 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의사 애호도를 중심으로 ", 서울대학교 석사 학위 논문, 1999년 강상우, "쇼핑몰 태도와 재구매 의향간 제품, 소비자, 쇼핑몰 특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석사 학위 논문, 강상우 블로그 자료 http://springgreen.tistory.com/entry/ - 소셜커머스 구매 동기 요인 키워드 마케팅조사, 이용자, 방향성, 소셜커머스, 조사 |
2017년 11월 2일 목요일
마케팅조사 소셜커머스 이용자 반응에 따른 업체 방향성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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