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9일 금요일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

대한항공 기업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TP,SWOT분석* 대한항공 미래방행제시 PPT
대한항공.pptx


목차
1. 대한항공 기업분석
(1) 기업소개
(2) 기업비전과 미션

2. 대한항공의 핵심산업

3. 항공산업 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대한항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대한항공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대한항공 마케팅 7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rocess
(6) Physical evidence
(7) People

7. 미래방향제시

본문
대한항공의 핵심사업에는 항공운송산업과 기타산업의 두 종류로 나뉘는데, 항공운송산업 이 수익의 95%를 차지하고 기타산업이 5%를 차지.

항공운송산업
-여객운송, 화물운송 정비용역, 교육수입, 건물임대 등
기타산업
- 항공우주, 기내식, 기판, 호텔 리무진사업

하고 싶은 말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 7P,STP,SWOT분석및 미래방행제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대한항공, 대한항공 마케팅, 아시아나항공, 저가항공사, 대한항공 PP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