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0일 화요일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카페베네.hwp


목차
1. 감성,문화 마케팅

2. 맞춤형 마케팅

3. 차별화된 마케팅

4. 마케팅믹스 4P전략

5. 커피&와플 마케팅

6. 스타마케팅과 PPL

본문
카페베네는 다른 커피전문점과는 다르게 기존의 커피브랜드와는 차별성을 두기 위해 선택한 마케팅 전략은 나누자면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성마케팅과 문화마케팅을 실시하고있다. 카페베네의 주 고객층인 20, 30 대 여성이 선호하는 정통 유럽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젊은 층은 물론 다양한 고객층을 끌어들였다. 유러피언 스타일의 빈티지와 모던함이 잘 조화된 모던빈티지 를 추구하고 있다. 단순하지만 원목 느낌을 잘 살린 외관과 매장 내 인테리어는 자연의 느낌을 주며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는 공간분할과 아늑함을 주는 조명으로 도심 속 휴식공간을 부각시켰다.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마케팅사례연구 레포트입니다.

카페베네 마케팅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키워드
카페베네, 카페베네 마케팅, 카페베네 4P, 스타벅스,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