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미요미
2018년 3월 3일 토요일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차별화 전략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차별화 전략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차별화 전략.pptx
목차
위메프!
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차별화 전략 수립!
전략에 따른 기대효과!
본문
소셜커머스 현황
지난 2010년 500억 원에 불과했던 소셜커머스는 3년만에 60배 가량 증가한 3조원(2013년 추정치)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키워드
소셜커머스
,
위메프
,
차별화
,
차별
,
배
,
가량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