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rket Place 비교 분석 및 사례연구.pptx |
목차 1. e-Market Place의 개념과 종류 2. e-Market Place의 비교 3.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4. 결론 & 시사점 5. 참고문헌 본문 e-Market Place란? B2B 전자상거래가 발전한 형태 공급자 기업에 속하지 않고 공급자와 소비자를 연결시켜주는 가상시장 참고문헌 논문 국회전자도서관http://dlps.nanet.go.kr/SearchDetailView.do?cn=KINX2011081020 http://cyimg41.cyworld.com/common/file_down.asp?redirect=%2F410011%2F2013%2F11%2F9%2F88%2F08855601%2Epdf http://img.kisti.re.kr/originalView/originalView.jsp 보고서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 활성화 방안 인터넷 한국무역협회 http://www.kita.net Ecplaza http://www.ecplaza.net EC21 http://vip.ec21.com/ http://www.eu114.com/bbs/board.php?bo_table=ew05&wr_id=293 http://magazine.infoever.co.kr/letter/20050119/data/20050119_e-marketplace.pdf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201414&cid=200000000&categoryId=200000362 키워드 사례, 비교, 시사점, 공급자, 성공, 실패 |
2018년 3월 3일 토요일
e-Market Place 비교 분석 및 사례연구
e-Market Place 비교 분석 및 사례연구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