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3일 토요일

e-Market Place 비교 분석 및 사례연구

e-Market Place 비교 분석 및 사례연구
e-Market Place 비교 분석 및 사례연구.pptx


목차
1. e-Market Place의 개념과 종류
2. e-Market Place의 비교
3.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4. 결론 & 시사점
5. 참고문헌



본문
e-Market Place란?
B2B 전자상거래가 발전한 형태
공급자 기업에 속하지 않고 공급자와 소비자를 연결시켜주는 가상시장



참고문헌
논문

국회전자도서관http://dlps.nanet.go.kr/SearchDetailView.do?cn=KINX2011081020

http://cyimg41.cyworld.com/common/file_down.asp?redirect=%2F410011%2F2013%2F11%2F9%2F88%2F08855601%2Epdf
http://img.kisti.re.kr/originalView/originalView.jsp



보고서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 활성화 방안


인터넷

한국무역협회 http://www.kita.net

Ecplaza http://www.ecplaza.net

EC21 http://vip.ec21.com/

http://www.eu114.com/bbs/board.php?bo_table=ew05&wr_id=293

http://magazine.infoever.co.kr/letter/20050119/data/20050119_e-marketplace.pdf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1201414&cid=200000000&categoryId=200000362


키워드
사례, 비교, 시사점, 공급자, 성공, 실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