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5장-의사결정에서 상황적 영향.hwp |
목차 목차 『제품 사용에 대한 새로운 동기 』 건강을 챙기는 우유- 매일유업의 '저지방&칼슘 우유' 칼로리를 없애라 -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제로' 『 소비상황과 구매상황의 특성 』 스타벅스 - 물리적 환경 ▶ 저렴한 사치 경험제공 - 사회적 환경 ▶ 부담 없이 편한 사회적 교류 가 가능한 장소 출처 본문 칼로리를 없애라 - 롯데칠성음료의 '칠성사이다 제로' 우리에게 칠성사이다는 익숙한 음료 중의 하나입니다. 이는 콜라와 함께 생각나는 대표적인 탄산음료입니다. 사람들은 탄산음료를 좋아하지만, 요즘에는 건강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가 없는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천연 레몬라임향으로 오리지널 칠성사이다의 맛과 특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색소, 카페인, 합성착향료, 보존료를 일절 넣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설탕과 칼로리까지 제거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칠성사이다 제로'는 천연감미료 에리스톨를 포함하고 있는데, 이는 여러 식물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천연성분으로 체내에 흡수되지 않아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습니다. 참고문헌 출처 - 매일유업 홈페이지 - 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 - 스타벅스 홈페이지 - 스타벅스의 유래와 로고(05.6.2)|작성자 꿈이 - 스타벅스 심볼 로고 의미와 유사심볼/로고들|작성자 네오초이스디자인 - 스타벅스 제3의 공간 - 소비자행동론 - 이형탁 2011학년 2학기 Ch.5 의사결정에서 상황적 영향 키워드 소비자행동, 상황적, 소비자, 의사결정, 상황 |
2017년 11월 2일 목요일
소비자행동 5장-의사결정에서 상황적 영향
소비자행동 5장-의사결정에서 상황적 영향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