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일 목요일

테트라팩의 패키지 성공사례 & 패키지마케팅전략

테트라팩의 패키지 성공사례 & 패키지마케팅전략
테트라팩의 패키지 성공사례 & 패키지마케팅전략.pptx


목차
1. Tetra Pak
2. Who made it
3. 테트라팩의 배경스토리
4. 식품가공업자, 도매상, 소매상의 혜택
5. 성공 결과
6. Fail in US
7. Make backstrory
8. 제품사용 기업들
9. 자원재활용 산업의 활성화로 더욱발전기대
10. 내부 커뮤니케이션
11. 미래활용분야 폭넓어질것으로 보임

본문
테트라팩은 스웨덴의 루벤 라우싱이 만든 발명품인데요,
테트라팩은 제품의 이동시에 발생할 수 있는 손실, 즉 제품의 파손을 최소화 시켰고,
최대한 자연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중략>

테트라팩의 이 발명품은 오염물질에서 완전히 분리된 밀폐용기입니다.
때문에 상온에서 보관능력이 뛰어나 실온에서 보관해도 무방하죠
테트라팩은 스웨덴의 루벤 라우싱이 만든 발명품인데요,
테트라팩은 제품의 이동시에 발생할 수 있는 손실, 즉 제품의 파손을 최소화 시켰고,
최대한 자연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배달 중 발생하는 무게와 부피를 줄여 운송비용이 절감 시켰고
상온에 보관해도 문제가 없기 때문에 유제품의 유지가 쉬워져 불필요한 냉각체인을 제거하였습니다.
개봉을 하기위한 도구 불필요
종이팩의 한 곳을 찢은 다음 내용물을 마실 수 있음
쉽게 깨지지 않아 내용물이 손실되거나 깨진 유리파편에 노출 위험 전무
테트라팩이 개발한 순각살균법으로 맛이나 질감에 미치는 영향의 최소로 액상 내용물은 자연 상태 가깝게 유지
향상된 배경스토리를 통해 유제품업체들의 고충지도 재편

하고 싶은 말
테트라팩의 패키지 성공사례 & 패키지마케팅전략

키워드
테트라팩, 패키지, 포장기술, 패키지마케팅, 포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