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마케팅 전략 문제점과 개선방안.pptx |
목차 Part1 기업 선정이유 Part2 기업 소개 및 현황 Part3 마케팅 전략 Part4 경쟁사 분석 Part5 문제점 & 개선점 자료출처 본문 기업소개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을 통해 처음으로 판매 -3300원~ 9900원의 초저가로 틈새시장 공략 -2002년 5월 1호 이대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 -2004년 호주 시드니에 처음 진출,총 31개국에 솝인숍을 포함 1121개 매장운영 미샤의 매출현황 전년 대비 매출 4523억원 37% 성장 영업이익 542억원 61% 증가 당기순이익 426억원 51% 신장 참고문헌 http://www.beautynet.co.kr/ http://www.thefaceshop.com/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71178556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695534 http://www.ajnews.co.kr/kor/view.jsp?newsId=20120709000439 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8245 http://www.segye.com/Articles/News/Society/Article.asp?aid=20060906000634&ctg1=01&ctg2=&subctg1=01&subctg2=&cid=0101080100000&dataid=200609061718000214 http://www.fnnews.com/view?ra=Sent1101m_View&corp=fnnews&arcid=201303140100131750007139&cDateYear=2013&cDateMonth=03&cDateDay=14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47098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587788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1498966602680344&DCD=A00302&OutLnkChk=Y http://www.wsobi.com/news/articleView.html?idxno=8233 키워드 개선방안, 미샤, 개선, 마케팅, 방안, 문제점 |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미샤의 마케팅 전략 문제점과 개선방안
미샤의 마케팅 전략 문제점과 개선방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