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카드 프로모션 방안.pptx |
목차 1. Market Analysis - Environment Analysis - Enterprise Analysis - Competitor Analysis - S.W.O.T 2. S.T.P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3. Promotion Problem - TV Promotion 4. Promotion Goal - What is the purpose 5. Promotion Concept - What to say 6. Communication Tools - What is the tools 7. TV Promotion - 광고모델선정이유 - 스토리보드 본문 1. Market Analysis_ S.W.O.T Strength 전국에서 가장 많은 제빵 프랜차이즈 요식업계열 가맹점이 많아서 접근성이 좋다. 요식업계열의 제휴브랜드의 이용빈도가 높다. 10대 이용률 높다. Weekness 다양하지 않은 계열사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요식업에 치중 Opportunity 경기불황으로 인한 포인트카드 사용자수 증가 50대 연령층 까지 사용층이 확대됨 스마트 컨슈머 증가 Threat 경쟁 격화 : 많은 경쟁사 및 새로운 경쟁사 출현 산업 특성 상 경쟁사와 차별화 시키기가 어려움 키워드 질, 결, 모션, 카드, 프로, 해피 |
2017년 11월 24일 금요일
해피포인트 카드 프로모션 방안
해피포인트 카드 프로모션 방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