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에서의 마케팅을 비교해 보시오.hwp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에서의 마케팅 비교 1) 공통점 2) 차이점 2. 사회복지 마케팅 또는 홍보의 미비점과 한계점 3. 사회복지 마케팅 또는 홍보의 활성화 방안 1) 마케팅에 대한 활성화 방안 2) 홍보에 대한 활성화 방안 Ⅲ 결론 Ⅳ 참고문헌 본문 Ⅱ 본론 1. 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에서의 마케팅 비교 사회복지조직과 같은 비영리조직에서 마케팅의 개념은 일반 경영학 이론 가운데 마케팅 이론에 바탕을 두고 있다. 마케팅에 대한 정의는 학회나 학자마다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다. 마케팅의 고전적 의미는 조직의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즉 소비자들의 욕구를 알아내어 그들의 2. 사회복지 마케팅 또는 홍보의 미비점과 한계점 사회복지조직 마케팅은 조직을 둘러싼 구성원의 다양성으로 인해 복잡해지며 참고문헌 - 신복기외, "사회복지행정론", 공동체, 2008 - 김형주, "사회복지기관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상대, 2008 - 김영종, "사회복지행정", 학지사, 2011 - 신준섭외,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 2004 - 최정규, "사회복지기관의 후원자 개발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우석대, 2006 하고 싶은 말 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에서의 마케팅을 비교 상술하였습니다 키워드 사회복지 마케팅, 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 마케팅 비교, 공통점, 차이점, 기업 마케팅 |
2016년 6월 16일 목요일
기업 마케팅과 사회복지조직에서의 마케팅을 비교해 보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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