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부부 가구 구매 행태 분석.pptx |
목차 1.주제 소개 2.인터뷰 분석 3.마케팅 시사점 4.QnA 본문 신혼부부의 가구구매에 대한 심층 인터뷰 보고서 7명의 부부를 상대로 가구에 대한 질문을 진행 가구는 고관여적 구매특징을 갖는다 신혼부부라는 상황(상황적 관여도) 혼수장만시 평균비용이 크다 (재무적 위험성이 크다) 계약기간이 길다(가구사용기간) 가구는 보통 7-8년 정도 사용할 예정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음 가구가 개인의 성격 특성과 관련됨 하지만 태도변화에 있어서는 비교적 유연한 모습 어떤 디자이너든 어떤 브랜드든 별로 신경을 안 써~ 구매상황은 동기를 끌어올림 가구에 대한 관심이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신혼이라는 상황에 맞게 밝은 색 계통의 가구를 구매 수납장의 경우 아기자기한 느낌, 꽃 그림 밝은 수납장을 구매했습니다 실용성 측면은 거의 보지 않음 고급스러움과 깔끔함을 선호하는 성격으로 인해 그 이미지에 맞는 제품 구매 키워드 가구, 구매, 부부, 분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