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9일 수요일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하나투어기업분석]하나투어 성공요인분석.hwp


목차
목 차


Ⅰ. 세계적인 네트워크 3


Ⅱ. 도매업 구조의 운영 4


Ⅲ. ERP시스템 구축 5


Ⅳ.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용 6


Ⅴ. 사회공헌 사업 6

본문
Ⅰ. 세계적인 네트워크

국내 최대 여행 기업 하나투어는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18개 계열사와 전 세계 23개의 해외 현지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많은 여행사들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도 하나투어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에 따라 브랜드 가치도 높게 평가되고 있다. 시장에서 하나투어의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하나투어는 고객들에게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여행상품을 판매함으로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많은 고객들이 하나투어를 통해서 여행을 경험하고 높은 만족도를 느끼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611
<한국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2410161368464&nvr=Y
<아시아경제>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99985
<컨슈머타임스>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57110
<뉴스토마토>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24/2013042400515.html
<조선비즈>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57019
<뉴스토마토>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24000073
<뉴스핌>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240740337243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22464
<이투데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13379
<매일경제>

하고 싶은 말
하나투어기업분석 하나투어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키워드
하나투어, 기업분석, 성공요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