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실천] 고등학교에서의 복지교육(고등학생 복지교육의 활동조직, 실천활동, 교과활동).hwp |
목차 I. 활동조직 II. 실천활동 1. 도입단계(1년차) 2. 전개단계(2년차) 3. 발전단계(부모회 및 교외 자원봉사자들과의 제휴) III. 교과활동 1. 도입단계 2. 전개단계 3. 발전단계 * 참고문헌 본문 II. 실천활동 실천활동은 세 단계로 나누� �� 실시한다. (1) 도입단계(1년차) 1/ 연수회 - 신변주위의 문제를 취급한다. 2/ 강연회 - 전교적인 의식변혁을 기대한다. 3/ 영화회 - 실천 활동의 계기가 된다. 4/ 자료 - 도서관 등에 복지코너를 만들고 분위기를 조성한다. 5/ 조사 -학생실태조사를 한다. 활동의 손을 빌린다. (2) 전개단계(2년차) 1/ 홍보 -복지에 대한 이해나 관심을 높힌다. 2/ 교내활동 -문화제, 바자, 모금, 작품, 수화, 점자, 연수토론회 등 3/ 교외활동 - 시설방문, 지역사람들과의 교류, 타교와의 교류 등 4/ 조사 - 활동결과에 대한 의식조사 하고 싶은 말 사회복지실천) 핵심 내용을 요점 및 정리한 A+ 과제물입니다. 키워드 복지 , 복지교육, 교육, 실천, 고등, 교과활동 |
2020년 10월 27일 화요일
사회복지실천 고등학교에서의 복지교육(고등학생 복지교육의 활동조직, 실천활동, 교과활동)
사회복지실천 고등학교에서의 복지교육(고등학생 복지교육의 활동조직, 실천활동, 교과활동)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