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30일 금요일

(SSLM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 SSLM(사무기술직창조기술개발)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SSLM자소서지원동기첨삭항목

(SSLM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 SSLM(사무기술직창조기술개발)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SSLM자소서지원동기첨삭항목
(SSLM자기소개서 + 면접기출문제) SSLM(사무기술직창조기술개발)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SSLM자소서지원동기첨삭항목].hwp


본문

"영어에 목숨을"

제가 최근 1년간 가장 큰 성취를 이룬 것은 영어입니다. 고등학교 시절 제가 가장 취약했던 과목은 영어였고, 대학생이 되어서도 영어 실력이 부족하여 주위 친구들에게 열등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영어에 취약하다는 것은 향후 제가 입사를 하는데 있어서도 커다란 문제점이 될 것이라는 생각에 영어 실력 향상에 박차를 가하기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우선적으로 저는 영어 스터디에 가입했습니다.


하고 싶은 말
공들여 퇴고과정을 수없이 거쳐 완성한 자기소개서입니다. 꼭 도움되시길

키워드
주변, 사람, 제가, 자기, 실력, 자기소개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