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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배경 및 목적 2. 환경 분석 1)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인식 2) 국내 과자 시장의 현황 3) 오리온의 해외 시장 진출 4) 국내 시장의 수입 과자 진입 3. SWOT 분석 1) 오리온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SWOT 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4.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STP 전략 1) 시장세분화 2) 목표시장 설정 3) 포지셔닝 4) STP 전략을 통한 설문조사 항목 5.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 Place 4) 촉진 Promotion 5) 4P 전략을 통한 설문조사 항목 6. 소비자 조사 1) 조사 목표 2) 조사의 형태 및 표본설계 3) 자료처리 방법 7. 자료 분석 1) 웰빙 간식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2) 간식 구매 시, 고려요인 조사 3)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의 인지도 조사 4) 마켓오-리얼 브라우니의 만족도 조사 5) 재구매 의사 6) 수입과자 현황 7) 마켓오-리얼 브라우니를 구매하는데 미치는 영향에 대한 T검정 8. 새로운 마케팅전략 도출 본문 (1) 강점(Strength)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는 자극적이고, 몸에 안 좋은 정크푸드 이미지의 과자가 아닌 고급스러운 디저트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찐득하고, 깊은 맛의 초코 브라우니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점과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 웰빙 과자라는 점은 가치 지향적이고, 건강과 먹을거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부분이다. 현재 마켓오 홈페이지에서는 아이스크림 샌드, 아포가토, 미니케이크 등 리얼 브라우니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리얼 브라우니가 고급스러운 디저트 요리재료로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하고 싶은 말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마케팅전략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마케팅조사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오리온, 마케팅, 닥터유 |
2016년 9월 30일 금요일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마케팅조사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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