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1일 목요일

아마존 Amazon 사업다각화 경영전략 사례

아마존 Amazon 사업다각화 경영전략 사례
아마존 Amazon 사업다각화 경영전략 사례.hwp


목차
1. 아마존 Amazon 기업소개

2. 아마존 Amazon 비즈니스모델

3. 아마존 SWOT분석

4. 아마존 사업다각화 성공사례 분석
(1) 온라인쇼핑몰 사업의 성공 (전자상거래)
(2) 디지털컨텐츠 사업의 성공 (E북,MP3)
(3) 클라우드 사업의 성공
(4) 디지털 디바이스 사업의 성공 (스마트폰,킨들 Kindle)


본문
아마존은 '클릭 몇 번만으로도 재화나 서비스를 얻을 수 있는 것'에 핵심 � ��치를 두고 있다. 아마존은 온라인 플랫폼으로부터 시작한 기업인 만큼 월마트가 커버하지 못하는 부분까지도 타겟으로 삼고 있는 점이 돋보인다. 또한, 아마존은 월마트와 비교하면 직관적인 상품 판매 구조로 되어있다. 고객으로부터 주문을 받게 되면 내역에 따라 납품 절차가 시작되고 배송 업체에서 이를 인계받아 최종적으로 상품을 고객에게 발송하는 방식이다.

하고 싶은 말
아마존 Amazon 사업다각화 경영전략 사례 보고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키워드
아마존, 아마존닷컴, 아마존 마케팅, 아마존 경영, 이비지니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