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실습생은 전통놀이 수업에 참여한다. 교내에서 선생님과 초등학교 친구들에게 밝은 얼굴로 인사한다. 수업시간은 40분씩 이며 쉬는 시간 10분 동안에 처음상태로 세팅한다. 전통놀이 활동이 로테이션으로 이루어지면 실습생은 한 곳에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두루두루 친구들이 알맞게 활동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 략> - 점심시간에 식사 후 교내 어린이 들이 운동장에 나와서 놀이함으로 전통놀이 도구를 한쪽으로 정리한다. - 손을 씻는다. - 예절 선생님들과 실습생들이 함께 식당으로 가서 맛있게 점심식사를 한다. - 종전의 위치에 전통놀이 도구들은 세팅한다. - 다음 반 친구들을 맞이할 준비를 한다. - 1교시 수업활동을 반복한다. - 전통놀이 도구를 처음의 모습 처럼 정리한다. -1교시 수업활동을 반복한다. - 전통놀이 도구를 운동장 한 쪽에 정리한다. - 손을 씻고 강당으로 가서 다식, 다래 파트의 정리를 돕는다. - 한복을 사복으로 갈아입는다. - 선생님들께 인사 후 귀가한다. 하고 싶은 말 레포트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키워드 생활예절학습지도, 교생실습, 초등학생수업계획서, 부분수업계획서, 전통놀이 |
2016년 9월 25일 일요일
생활예절학습지도(교생실습, 초등학교3학년, 부분수업계획서, 한복입기, 전통놀이, 수업계획서, 생활예절지도)
생활예절학습지도(교생실습, 초등학교3학년, 부분수업계획서, 한복입기, 전통놀이, 수업계획서, 생활예절지도)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