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6일 월요일

초등 6학년 지리교육-북아메리카

초등 6학년 지리교육-북아메리카
초등 6학년 지리교육-북아메리카.pptx


목차
1. 본 단원 선정 이유
2. ADDIE 모형에 따른 개발


본문
01. 본 단원의 선정 이유
(2)대륙과 국가의 위치적 관계가 잘못된 국가와 도시

상당수의 학생들이 대륙과 국가의 관계를 깨닫지 못했고, 국가와 도시를 헷갈려 했다.

→ 교과서 구성에 있어서 지구의 전체적인 모습보다는 세부적인 국가, 문화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진다.

(2)대륙과 국가의 위치적 관계가 잘못된 국가와 도시

상당수의 학생들이 대륙과 국가의 관계를 깨닫지 못했고, 국가와 도시를 헷갈려 했다.

→ 교과서 구성에 있어서 지구의 전체적인 모습보다는 세부적인 국가, 문화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진다.


키워드
분석, 평가, 환경, 세계, 모형, 국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