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본 단원 선정 이유 2. ADDIE 모형에 따른 개발 본문 01. 본 단원의 선정 이유 (2)대륙과 국가의 위치적 관계가 잘못된 국가와 도시 상당수의 학생들이 대륙과 국가의 관계를 깨닫지 못했고, 국가와 도시를 헷갈려 했다. → 교과서 구성에 있어서 지구의 전체적인 모습보다는 세부적인 국가, 문화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진다. (2)대륙과 국가의 위치적 관계가 잘못된 국가와 도시 상당수의 학생들이 대륙과 국가의 관계를 깨닫지 못했고, 국가와 도시를 헷갈려 했다. → 교과서 구성에 있어서 지구의 전체적인 모습보다는 세부적인 국가, 문화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진다. 키워드 분석, 평가, 환경, 세계, 모형, 국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