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여행사 상품전략.ppt |
목차 1. 노랑풍선 소개 2. SWOT 분석 3. 기업의 목표 4. STP분석 5. 표적 시장 6. 노랑풍선의 상품전략 7. 상품전략 개발 본문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돈이 부족한 20대 목표시장 선택 -가까운 동아시아나 대체적으로 값이 싼 동남아 선호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활동적인 20대 타겟시장 : 저렴한 가격으로 자유여행을 선호하며 활동적인 20대 포지셔닝 방법 : SNS를 적극 활용하여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거품 없는 직판여행' 강조 하여 상품 판매 앞으로의 전략 : TV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통한 브랜드 홍보 새롭고 차별화된 관광상품 개발, 다양한 제휴업체를 최대한 활용 <중 략> 프리미엄 상품(부유층 표적시장) -노랑풍선의 여행상품 중 항공, 숙박, 일정 등 최상위 등급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거나, 여행의 질을 중요시하는 여행객들을 표적시장으로 선정. 노랑풍선은 저가 여행으로 브랜드 포지셔닝을 진행했지만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 확보 하고 싶은 말 노랑풍선 여행사 상품전략 키워드 노랑풍선 여행사 상품전략, 노랑풍선 여행사, 노랑풍선 여행사 전략, 노랑풍선 여행사 마케팅, 여행사 상품전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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