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캔맥주 마케팅전략.ppt |
목차 1. Guinness Draught 2. Guinness Draught in Pubs 3. Off-licence 맥주시장의 성장 4. But 우리는 Light Beer가 아니야!! 5. 특별한 것이 필요해 6. BLIND TASTE TEST 7. 예상되는 결과 8. 초기 광고 9. 그러나 Guinness Draught의 소비자들은 10. 소비자의 불신해소가 중요 11. 소비자 입장에서 12. Henely 5-0 13. 런칭지역 14. 인쇄광고 15. 포스터 16. 캠페인의 결과 17. Guinness Campaign의 시사점 18. GUINNESS의 현재광고 본문 Guinness Draught ◆소개 ? 아일랜드 ? 240년의 전통(Since 1759) ? Authur Guinness가 개발 ? 세계 3대 흑맥주 브랜드 ? 영국을 중심으로 한 유럽에서 인기 ◆특징 ? 크림같은 거품헤드 ? 검은색의 불투명함(맥아를 태워서 ) ? 알콜함량 5.6% ? 칼로리가 높고 맛이 진하다. Guinness Draught in Pubs ◆Guinness Draught= 생맥주(흑맥주) 세계적으로 하루에 1000만 잔의 Guinness가 소비된다. Off-licence 맥주시장의 성장 집에서 맥주를 즐기는 사람들 증가 - 1980년대 후반을 지나 느리지만 꾸준히 성장 → Guinness Draught는 판매의 다양성 모색 But . 우리는 Light Beer가 아니야!! Light Beer와는 달리, Bitter Beer 시장의 성장은 저조 Why? Pubs ≠ Packaged, 부족한 맛 하고 싶은 말 기네스 캔맥주 마케팅전략 키워드 기네스맥주, 기네스 맥주마케팅, 기네스 캔맥주, 맥주신제품전략, 캔맥주 |
2018년 9월 27일 목요일
기네스 캔맥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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