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 Penny pb상품.브랜드전략.pptx |
목차 1. INTRODUCE 1) Company Introduce 2) History 3) Vision 2. STRATEGY 1) Brand strategy 2) Competitor strategy 3) S.W.O.T Analyze 3. QUESTION 1) Question 1 2) Question 2 3) Question 3 4) Question 4 4. CONCLUSION 본문 Vision jcpenny TO TAKE JCP TO INDUSTRY LEADERSHIP LEVEL Emotional exchanges Easy and Exciting place to shop Great place to work Leader in performance and execution JCPenny가 소매산업에서의 리더십을 갖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계획이 필요 ? 고객과 감정적인 교류 ? 쇼핑하기 쉽고 즐거운 공간 제공 ? JCPenny가 일하기 좋은 곳으로 만듦 Brand strategy Your Needs, Our Passion 고객과의 관계 구축을 통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미국인의 관심과 신뢰를 유지 <중 략> Private brand 장점 ? 저렴한 가격 ? 진열공간 통제가능 ? 좋은 위치에 진열 ? 고객충성도 상승 PB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이다. NB상품(제조업체브랜드 National Brand)보다 평균 20%, 최대 50% 저렴하다. 이 같은 가격경쟁력은 유통과정의 마진을 줄인 데서 나온다. 하고 싶은 말 JC Penny pb상품.브랜드전략 키워드 JC Penny pb상품.브랜드전략, 제이씨페니, JC Penny, 공동브랜드, pb브랜드 |
2018년 9월 27일 목요일
JC Penny pb상품브랜드전략
JC Penny pb상품브랜드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