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마케팅.pptx |
목차 1. 신라호텔 소개 2. 신라호텔 SWOT 분석 3. 신라호텔 시장 세분화 4. 신라호텔 목표시장 설정 5. 신라호텔 포지셔닝 전략 본문 시장 세분화란? 소비자의 욕구에 대응하여 회사의 수익창출, 가능한 고객을 분류하고 매출을 만들 수 있는 타겟을 선정하는 것 중요한 것은 고객을 분류하고 규모나 시장성을 파악한다고 해도, 고객을 신뢰 가능하게 세분화하는 것은 실제로는 매우 어려운 일 신중한 분석 필요 <중 략> 호텔신라는 봄 소풍처럼 가족과 함께 역사를 체험하며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한양도성 다산 성곽길 해설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임 2017년 봄, 가을에 중구청과 함께 '다산 성곽길 예술문화제'를 성황리에 개최해온 것에 이어 '다산 성곽길'의 의미와 가치를 더 알릴 수 있도록 호텔 투숙객 대상 무료로 운영하는 '체험 프로그램'을 신설 <중 략> 185년 전통의 프랑스 뷰티 브랜드 겔랑 본사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스파 전문가들이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신라 호텔의 프리미엄급 서비스와 겔랑의 체계적이고 세심한 관리로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뷰티와 스파를 즐기는 웰니스 관광을 경험 하고 싶은 말 신라호텔 마케팅 키워드 신라호텔 마케팅전략, 신라호텔 마케팅, 신라호텔, 신라호텔 포지셔닝전략, 신라호텔 목표시장 |
2018년 9월 27일 목요일
신라호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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