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지금까지의 전쟁 2. The Result?"절반의 승리" 3. 소비자는 제품을사는 것이 아니라브랜드를 산다 4. 새로운 아파트 전쟁이시작됩니다 5. HOW? 6. 첫번째 발상 7. 두번째 발상 8. 깨달음 9. Strategic Approach 10. 알고 넘어가야 할 점 11. 푸르지오와 아파트 속성과의연관성 12. 푸르지오Brand Concept 13. 푸르지오Brand Slogan? 14. 2 AlternativesFor Persuasion 15. Key Message 16. Creatives 17. Brand Slogan 18. 대우 VS 본문 삼성,현대,LG 등 Big3와의 싸움에서 대림은 회사규모나 신뢰도(6%)는 낮은데 e편한세상은(38%) 두번째로 좋아할까? 전쟁에서 승리한 브랜드들은 자신만의 차별적 영역을 만들고 그 영역을 키워 갔다 푸르지오가 Leading Brand가 되기 위해서는 래미안이나 e편한세상 등 남들이 승리하고 있는 영역에서 힘겹게 싸우기보다는 푸르지오만의 새로운 영역을 찾고 그 영역을 키워나가야 합니다 푸르지오만의 차별적 영역을 찾아라 Brand : Prugio (푸르지오)의 'P'에 시각적인 Impact 부여 Identity : 푸른 오선지 위에 실리는 활기차고 행복한 'P'의 행진 Vitality : "여자가 活~짝!" ⇒ 여자를 푸르게 하는 아파트 (여자가 편안해야 집이 편안하다 하고 싶은 말 "현대랑 삼성이랑 분양가는 같아도 프리미엄은 삼성이 제일 많이 붙어요" 소비자는 제품을 사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산다 – David.A.Aaker 키워드 푸르지오, 광고기획서, 푸르지오 광고 기획서, 푸르지오 브랜드 전략, 푸르지오 브랜드 광고 |
2016년 7월 11일 월요일
프레젠테이션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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