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보 마케팅 전략 분석.hwp |
목차 1. 서론 1.1. 선정이유 1.2. 기업소개 2. 본론 2.1. 사업현황 2.1.1. 한국의 사업현황 2.1.2. 러시아의 사업현황 2.1.3. 중국의 사업현황 2.2. 타겟분석 2.2.1. 경제적 환경 2.2.2. 사회 문화적 환경 2.2.3. 정치 법률적 환경 2.2.4. 기술적 환경 2.2.5. 고객 시장 분석 2.2.6. 경쟁자 분석 2.3. 마케팅 전략(4P) 2.4. SWOT분석 2.5. 새로운 시장 진출 - 브라질 3.결론 본문 1. 서론 한국기업들은 꾸준히 세계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좁은 한국 국내 시장 때문에, 일찍이 국외로 눈을 돌려 한국의 위상을 알리고 있는 기업이 늘어나고있다. 한국기업은 뛰어난 제품과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후 서비스 등으로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세계 1위에 선정된 기업들이 많다. 그 중 Irevo의 디지털 도어락도 우리나라를 세계에 알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다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참신한 아이디어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기술 특허를 받으며 Made in KOREA를 전 세계에 각인시키고 있다. Irevo는 세계1위의 디지털 도어락 기업인만큼 수출국이 셀 수 없이 많다. 그래서 자료조사 시, 조금 더 구체적이고 깊게 조사하기 위하여 가장 먼저 수출을 시작하였던 중국,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금은 낯설지만 Irevo의 디지털 도어락이 곽광을 받고 있는 러시아, 이렇게 3국을 선정하여 조사해보았다. 각국에서 사업 시작 전과 시작 후 모두 중요한 산업현황과, 각국의 타겟분석, 그리고 마케팅 전략과 SWOT분석을 통하여 디지털 도어락 업계에서 세계 1위가 된 Irevo사를 분석해보겠다. 1.1. 선정이유 1) 아이템 선정이유 ① 미래형 주거공간으로의 진화로 인한 소비자들의 안전, 편리, 고급 지향 현대의 주거 문화의 변화와 기술의 발달에 따라 안전하고 편리한 첨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욕구의 증가현상이 뚜렷하다. ② 범죄율의 증가로 인한 보안장비 수요의 급증 최근 사회의 범죄율 증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심적 불안에 대해 열쇠보다 더욱 보안성이 높은 디지털 도어락의 판매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③ TREND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와 심리 변화 안전성과 편리함을 갖춘 디지털 도어락이 디자인까지 중시한 제품을 선보이며 외관상으로도 소비자들의 눈을 디지털 도어락 시장으로 돌리고 있다. 2) 기업 선정이유 키워드 레보, 아이레보, 마케팅, 분석 |
2016년 7월 24일 일요일
아이레보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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