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윤리경영.hwp |
본문 (1)소개 웅진코웨이는 웅진그룹의 계열사인 액체 여과기 제조업체이다. 1989년 한국코웨이(주)로 설립한 뒤, 1992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1996년 코스닥에 상장하였다가 2001년 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이전 상장 하였다. 주요 사업은 정수기와 연수기 제조, 수출 및 해외 렌털, 먹는물 수질분석의 환경사업 등이다. (2)사업현황 1)국내영업 1989년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및 비데 등을 생산하는 국내 최대의 생활환경가전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마케팅 기업인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국내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 2)해외영업 웅진코웨이는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세계 일류의 웰빙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www.coway.co.kr www.cowayir.co.kr www.woonjin.com www.kostat.go.kr www.ecomileage.seoul.g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두산백과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9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2010 그린마케팅이 떨쳐내야 할 5가지 유혹 - 최경운, LG경제연구원, 2010 친환경 소비 고객 세분화 - 정지혜, LG경제연구원, 2009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 경영사례 시리즈 6 - 김병도, 우듬지, 2009 웅진코웨이개발 : 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브레이크 뉴스 2011.12.08 하고 싶은 말 키워드 웅진, 윤리경영, 웅진코웨이, 윤리, 경영 |
2016년 12월 30일 금요일
웅진코웨이 윤리경영
웅진코웨이 윤리경영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