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hwp |
목차 1. 페덱스 Fedex 기업소개 2. 페덱스의 성공요인 3. 페덱스의 주요서비스 4. 페덱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기업운영 전략과 물류전략 6. 페덱스의 고객만족경영 7. 페덱스의 마케팅 사례분석 (1) CSR마케팅 (2) PPL 마케팅 (3) 서비스마케팅 (4) 내부마케팅 8. 페덱스 향후전략 제시 본문 페덱스 Fedex는 세계적으로 우편, 소포, 화물 등을 특송하는 기업으로서 1989년 화물항공사인 Flying Tigers 를 인수하였다. 페덱스는 규제가 엄격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영업노선권을 획득해서 서류, 소포의 택배에서 쌓은 노하우를 대형의 상업화물에도 응용해 통관서비스와 환불보장 서비스를 포함한 페덱스만의 각종 서비스로 24-48 시간내에 Door-to-Door 서비스로 연결해주는 기업이다. 하고 싶은 말 페덱스 성공요인과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및 페덱스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페덱스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마케팅,경영전략의 다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키워드 Fedex, 페덱스 물류, 페덱스 마케팅, DHL, 택배 |
2018년 3월 26일 월요일
페덱스 경영,마케팅사례Fedex 페덱스 성공요인과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페덱스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향후전략제시
페덱스 경영,마케팅사례Fedex 페덱스 성공요인과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 페덱스 기업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향후전략제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