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7일 일요일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7P전략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7P전략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hwp


목차
1. 현대카드 기업현황

2. 신용카드산업 분석

3.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hysical Evidence
(6) People
(7) Process


본문
현대카드는 1984년 씨티그룹 다이너스카드 한국지점으로 출범한 수 대우그룹 계열사로 유지되다가 대우사태로 인해 2000년 1월 워크아웃에 들어갔다. 이후 현대캐피탈과 현대자동차가 지분을 인 수하면서 2001년 10월에 현재의 사명인 현대카드로 출범하였고 현대차그룹 계열사로 편입됐다. 세계적 금융기업 GE 소비자 금융 과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금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국가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하고 싶은 말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 7P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현대 카드 4P현대카드 7P, 현대카드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