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보고서_무인양품.pptx |
목차 1. 무인양품에 대해 1)무지의 세가지 기본 원칙 2. 3C 분석-고객 3. 3C 분석-자사 1) 4P 2) SWOT 4. 3C 분석-경쟁사 1) 이케아 2) 자라홈, 자주 5. VMD캘린더-계절별 VM기획 6. 무인양품 매장 분석 (강남점) 1) Traffic Line & VMD Zone 2) Area Classification 본문 1. What is MUJI 무인양품은 1980년도에 설립되어, 철저한 생산 과정의 간소화 소재의 선택 포장의 간략화 라는 3가지 발� �을 기본으로 하여 보다 심플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무인양품은 브랜드가 아닙니다. 무인양품은 지구를 생각하고 소비의 미래를 바라보는 관점에서 상품을 만들어냅니다. 무인양품은 이것이 좋다 , 이것이 아니면 안 된다 라고 하며 강하게 고객을 유인하는 상품을 만드는 것이 아닌 이래서 좋다 라고 고객들에게 이성적인 만족감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참고문헌 https://brunch.co.kr/@univbrand/6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672404&memberNo=2060019&vType =VERTICAL 패션비스 3월호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fashionbiz_&logNo=130162513942 하고 싶은 말 VMD를 준비하며 만들었던 VM보고서입니다. 기업을 무인양품을 선택하고 그에 따른 마케팅분석과 매장분석을 진행하였습 니다. 포트폴리오와 함께 첨부하며 구직활동을 했었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참고하여 새로운 VMD보고서를 만드시는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키워드 VMD, 보고서, 무인양품, 무지, MUJI |
2020년 9월 28일 월요일
VM보고서_무인양품
VM보고서_무인양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