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SWOT분석.hwp |
목차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본문 독거 가정과 1인 핵가구의 증가는 유럽을 넘어 전 세계적인 추세이다. 이는 대가족 형태가 가장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아시아 지역에서도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아이들 없이 부부끼리 거주하는 가구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소규모의 가족구성은 고급가구와 대형가구의 필요성이 떨어지게 된다. 이케아의 경우 이러한 가정의 요구사� ��에 부합하는 DIY방식의 저렴한 가구를 판매한다. 그리고 IKEA는 낮은 판매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나쁜 품질의 제품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다. 품질은 당연히 갖추어야 할 궁극적인 목적인 것이다. 품질에 있어서 분명히 하한선을 두고 있다. 캄프라드는 <어느 가구상인의 유언장>에서 그 하한선을 이렇게 규정하고 있다. 쓰리게 상품은 IKEA에 맞지 않는다. 구매에서 얻는 고객의 기쁨은 오래 유지되어야 한다. 실제로 품질 테스트에서 IKEA는 대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이케아 IKEA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이케아, 이케아 마케팅, 이케아 한국, 이케아 SWOT, IKEA |
2020년 9월 27일 일요일
이케아 IKEA SWOT분석
이케아 IKEA SWOT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