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7일 일요일

이케아 IKEA SWOT분석

이케아 IKEA SWOT분석
이케아 SWOT분석.hwp


목차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본문
독거 가정과 1인 핵가구의 증가는 유럽을 넘어 전 세계적인 추세이다. 이는 대가족 형태가 가장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아시아 지역에서도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아이들 없이 부부끼리 거주하는 가구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소규모의 가족구성은 고급가구와 대형가구의 필요성이 떨어지게 된다. 이케아의 경우 이러한 가정의 요구사� ��에 부합하는 DIY방식의 저렴한 가구를 판매한다.
그리고 IKEA는 낮은 판매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나쁜 품질의 제품을 이용하는 것은 아니다. 품질은 당연히 갖추어야 할 궁극적인 목적인 것이다. 품질에 있어서 분명히 하한선을 두고 있다. 캄프라드는 <어느 가구상인의 유언장>에서 그 하한선을 이렇게 규정하고 있다. 쓰리게 상품은 IKEA에 맞지 않는다. 구매에서 얻는 고객의 기쁨은 오래 유지되어야 한다. 실제로 품질 테스트에서 IKEA는 대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다.


하고 싶은 말
이케아 IKEA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이케아, 이케아 마케팅, 이케아 한국, 이케아 SWOT, IKEA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