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7일 일요일

피자헛 SWOT분석과 향후전략 제언

피자헛 SWOT분석과 향후전략 제언
피자헛 SWOT분석과 향후전략 제언.hwp


목차
1. 피자헛 기업소개

2. 피자헛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피자헛 향후전략 제언


본문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 600달러를 가지고 중고기계와 25명이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을 구입한 것이 피자헛이 태동하는 계기가 됐다. 이곳이 맛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일반인에게 퍼지기 시작했고 그것이 � �져 지금의 피자헛이 됐다. `피자헛 (Pizza Hut)이라는 브랜드도 개점 당시 건물이 모두 오두막집처럼 생겼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피자헛은 세계 최고의 피자 체인으로 전 세계 84개 나라에 걸쳐 1만 2,3000여 개의 매장과 24만여 명의 종업원이 하루 수백만 개의 피자를 제공한다.

하고 싶은 말
피자헛 SWOT분석과 향후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피자헛, 피자헛 마케팅, 피자헛 SWOT,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