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SWOT분석과 향후전략 제언.hwp |
목차 1. 피자헛 기업소개 2. 피자헛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피자헛 향후전략 제언 본문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 600달러를 가지고 중고기계와 25명이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을 구입한 것이 피자헛이 태동하는 계기가 됐다. 이곳이 맛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일반인에게 퍼지기 시작했고 그것이 � �져 지금의 피자헛이 됐다. `피자헛 (Pizza Hut)이라는 브랜드도 개점 당시 건물이 모두 오두막집처럼 생겼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피자헛은 세계 최고의 피자 체인으로 전 세계 84개 나라에 걸쳐 1만 2,3000여 개의 매장과 24만여 명의 종업원이 하루 수백만 개의 피자를 제공한다. 하고 싶은 말 피자헛 SWOT분석과 향후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키워드 피자헛, 피자헛 마케팅, 피자헛 SWOT,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