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지체아동(지적장애아)의 교육적 조치(교육, 중재, 지도방법).hwp |
본문 정신지체아동(지적장애아)의 교육적 조치(교육, 중재, 지도방법) 목차 정신지체아동(지적장애아)의 교육적 조치(교육, 중재, 지도방법) I. 교육환경 II. 교육내용 및 방법 1. 경도 정신지체아동 2. 중도 정신지체아동 1) 구조화된 수업 1/ 촉구 2/ 결과에 대한 보상 3/ 자극통제의 전이 2) 실제 생활과 연계된 교수 3) 행동 중재� � 위한 기능평가 * 참고문헌 정신지체아동(지적장애아)의 교육적 조치(교육, 중재, 지도방법) I. 교육환경 참고문헌 * 참고문헌 이상행동의 심리학 / 이현수, 이인혜 외 3명 저 / 대왕사 / 2012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 고명수/이승현 외 3명 저, 정민사, 2018 발달심리학 : 신명희, 서은희 외 3명 저 / 2013 / 학지사 공중보건학 / 김낙상 저, 에듀팩토리, 2016 장애인복지의 이해 - 강영실 저, 신정/2016 성장발달과 건강 : 김태임, 김희순 외 3명 저 / 2014 / 교문사 발달심리학 : 신명희, 서은희 외 3명 저 / 2013 / 학지사 인간발달 / 조복희, 도현심 외 1명 저 / 교문사 / 2016 정신장애 사례연구 / 김청송 저 / 학지사 / 2002 알기 쉬운 공중보건학 / 이련리, 조갑연 외 4명 저, 효일, 2017 인간발달과 교육 / 이현림, 김영숙 저 / 교육과학사 / 2016 하고 싶은 말 핵심내용을 자세하게 요약한 A+ 과제물입니다. |
2020년 9월 21일 월요일
정신지체아동(지적장애아)의 교육적 조치(교육, 중재, 지도방법)
정신지체아동(지적장애아)의 교육적 조치(교육, 중재, 지도방법)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