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4일 목요일

CRM 특징 및 도입효과분석 및 CRM 성공사례

CRM 특징 및 도입효과분석 및 CRM 성공사례
CRM 특징 및 도입효과분석 및 CRM 성공사례분석.hwp


목차
1. CRM 정의

2. CRM 등장배경

3. CRM 특징

4. CRM의 중요성

5. CRM 도입효과

6. CRM 도입 성공사례

7. 결론 및 새롭게 알게된점


본문
CRM이란 고객관계를 증진하고 고객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입체적 고객정보 및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영향 미치는 분야의 제반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자동화하고 관련 채널을 통합하여 고객 요구를 충� �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여 기업 경영성과를 향상시키는 시스템을 말한다. 기존의 마케팅은 단발적인 마케팅 전술이라면 CRM은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한 번 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에 가치가 있다.

하고 싶은 말
CRM 특징 및 도입효과분석 및 CRM 성공사례분석 레포트입니다.

CRM 관련 주제로한 레포트 준비하시는 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키워드
CRM, 고객관계관리, CRM 사례, 고객만족� ��영, CRM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