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hwp |
본문 선택 : A, B 학번 : 이름 : A. Unit 4 Mamie 1.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1) 단락 1 : 메이미 남매와 나의 어린 시절 2) 단락 2 : 메이미에게 연애 감정을 느끼는 나 3) 단락 3 : 메이미의 더러운 모습을 보고도 메이미에게 키스한 나 4) 단락 4 : 부정적인 감정을 애정과 연민으로 극복한 나와, 그에 대한 자랑스러움 5) 단락 5 :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감각, 냄새 2. 다섯 개 단락의 글에서 자신이 공부해야 할 단어 열 개를 골라서, 그것을 사용하여 새로운 문장 하나씩을 영작하시오 1) bosom 친한, 소중한 문장 : We were bosom friends. (우리는 친한 친구였다.) 2) be called upon ~을 요구당하다 문장 : He was called upon to do a his homework. (그는 숙제를 하길 요구 당했다.) 3) dispatch 급파하다, 파견하다 문장 : The help desk dispatched a technician to fix it. (헬프 데스크는 그것을 고치기 위해 기술자를 파견했다.) 4) rivulet 개울, 시내 하고 싶은 말 레포트 구매 이후, 본론 내용만 잘 숙지하시고, 말만 바꿔서 쓰세요. 이후 서론은 어떤 레포트 글인지 소개하는 글을 쓰시고, 결론은 나의 생각 위주로 정리하시면 좋은 점수 받습니다. 키워드 단락, 개의, 교과서, 교과, 주제, 우리말 |
2019년 2월 24일 일요일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교과서의 다섯 개의 단락을 다 읽고, 각 단락의 주제를 우리말로 쓰시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