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9일 금요일

A+ 추천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모닝글로리 분석_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경, 미시적 환경, SWOT, STP, 4P분석 및 향후 계획 수정 다운 홍보

A+ 추천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모닝글로리 분석_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경, 미시적 환경, SWOT, STP, 4P분석 및 향후 계획 수정 다운 홍보
[A+ 추천레포트][모닝글로리 마케팅 성공전략]모닝글로리 분석_모닝글로리의 마케팅 전략, 거시적 환경, 미시적 환경, SWOT, STP, 4P분석 및 향후 계획 수정 다운 홍보.pptx


목차
거시환경분석

미시환경분석

SWOT

STP

4P

향후계획 및 한계점


본문
고객분석
소비형태

1. 멋과 값의 동시 선호 ( Cheap & Chic )

오프라인에서 원하는 상품을 직접 확인한 후, 온라인에서 최저 가격의 상품
찾는 쇼루밍(showrooming) 현상이 확산, 패션 분야에서부터 불기 시작한
칩& 시크 소비 문화가 여러 분야로 확대


2. 근린형 소비 ( Close )

고령화 인구의 증가 및 물가상승으로 꼭 필요한 상품만 가까운 곳에서 소량 구매하는 '근린형 소비'도 확대


참고문헌
2013년 10대 소비트렌드. trendwatching
2013년 국내 10대 트렌드.삼성경제연구소
우경임기자. 복지강국이 앓고 있다/2부 <상>저출산 고령화 해결이 출발점.동아신문.2011
모나미 분기보고서.금융감동원 전자공시시스템. 2013
2013 대한민국, Hot Trend를 잡아라. 삼성증권 투자전략센터
포장박스 사용 급증 자원낭비 우려.경기신문.2013.1.
2007 웰빙 소비패턴 조사결과 보도자료. 한국내추럴비즈니스연구소.2007.6
김미미. 친환경적 문구 디자인의 현황과 소비자 의식에 관한 고찰.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산업디자인학과 시각 영상디자인전공(석사).2010.12
"학교앞 작은 문방구는 잊어라" 年 매출만 10억원.파이낸셜뉴스.2013.5
MRO기업 동반성장 여파로 작년 실적 악화.파이낸셜뉴스.2013.4
모닝글로리, 13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골든 브랜드 선정.아시아경제.2013.4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거래.http://franchise.ftc.go.kr
모닝글로리가 꿈꾸는 세상. http://cafe.naver.com/funglory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모닝글로리, 마케팅, 분석, 환경, 계획, 다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