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와 삼성전자 및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사례.ppt |
목차 1. 남미의 문화 2. 서브웨이의 남미 진출 실패 사례 3. 삼성전자의 남미 진출 성공 사례 4.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 성공 사례 5. 종합적인 결론 본문 * 삼성전자의 성공사례 그 외의 삼성의 휴대폰 시장 공략 전략은 첫 번째로 CSM에 초첨을 맞춘 경영활동인데, CSM이란 사회적 책임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지속 가능한 경영, 고객만족 경영이 핵심요소로 부각되었고, 장기적 관점에서 고객 만족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함 두 번째로 삼성은 중남미 시장 주요 지역에 생산 법인을 설립하고, 이를 중심으로 국가별 판매 법인을 설립하여, 신속한 현지 조달 및 현지 실정에 맞는 제품생산, 판매전략 수집 등을 수행하고 있음. 따라서 하나의 큰 전략아래, 삼성전자의 각 지역 총괄들은 저마다 다른 전략을 구사하고 있음.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상승을 꾀하고 있음 세 번째로는 삼성글로벌 전략그룹을 활용하는 것인데, 이 그룹은 삼성그룹의 전략적 자문 및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음. 글로벌 트렌드를 분석,예측하는 역할을 하는데 해외진출에 필요한 정보 및 시장분석 결과를 제공해줌으로써, 각 지역별 법인들이 조금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현지 시장에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함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남미 지역의 글로벌 경영사례를 소개한 자료로 남미의 문화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서브웨이의 남미 진출 실패사례와 삼성전자 및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 성공사례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을 제시한 자료임 키워드 서브웨이 남미 진출, 삼성전자 남미 진출, 케라시스 남미 진출, Subway의 브라질 진출, Dual Sim 휴대폰 |
2016년 8월 31일 수요일
서브웨이와 삼성전자 및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사례
서브웨이와 삼성전자 및 케라시스의 남미 진출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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