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일 일요일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목차
1. Introduction
2. Environment Analysis
3. STP
4. New Strategy
5. Conclusion
6. Q & A


본문
ORGA Story

1981년 풀무원 유기식품 설립

1997년 내추럴하우스 자연건강(주) 독립법인 설립

1998년 (주)풀무원 유기농 사업인수

1999년 NWF인터넷 쇼핑몰 오픈

2000년 ㈜내추럴홀푸드(Natural Whole Foods)로 법인명 On &Off 통합변경
사옥 이전 (송파구 문정동 : 1,000평) 및 물류센터 통합

2002년 친환경식품전문점 ORGA BI 완료 및 올가(ORGA) 브랜드 launching

2003년 <아름다운 가게>와 이웃사랑실천 파트너 제휴

2004년 ㈜올가홀푸드로 법인명 변경


참고문헌
*www. orga.co.kr
*www. Pulmuone.co.kr
*헤럴드 생생뉴스 경제 2008.4.7
*연합뉴스 보도자료 2008.3.27
*디지털 타임스 2008.3.27
*한국경제 2004.7
*쿠키뉴스 경제2008.2.29
*중앙일보 2004.6


키워드
마케팅, 풀무원, 유기농시장, 올가푸드, 유기농, 유통마케팅전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