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
목차 1. Introduction 2. Environment Analysis 3. STP 4. New Strategy 5. Conclusion 6. Q & A 본문 ORGA Story 1981년 풀무원 유기식품 설립 1997년 내추럴하우스 자연건강(주) 독립법인 설립 1998년 (주)풀무원 유기농 사업인수 1999년 NWF인터넷 쇼핑몰 오픈 2000년 ㈜내추럴홀푸드(Natural Whole Foods)로 법인명 On &Off 통합변경 사옥 이전 (송파구 문정동 : 1,000평) 및 물류센터 통합 2002년 친환경식품전문점 ORGA BI 완료 및 올가(ORGA) 브랜드 launching 2003년 <아름다운 가게>와 이웃사랑실천 파트너 제휴 2004년 ㈜올가홀푸드로 법인명 변경 참고문헌 *www. orga.co.kr *www. Pulmuone.co.kr *헤럴드 생생뉴스 경제 2008.4.7 *연합뉴스 보도자료 2008.3.27 *디지털 타임스 2008.3.27 *한국경제 2004.7 *쿠키뉴스 경제2008.2.29 *중앙일보 2004.6 키워드 마케팅, 풀무원, 유기농시장, 올가푸드, 유기농, 유통마케팅전략 |
2017년 1월 1일 일요일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
유통마케팅전략 - 풀무원 올가푸드유기농시장의 마케팅 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