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전자상거래의 정의와 개념 2. 전자상거래의 장 단점 3. 전자상거래 성공비결 7가지 4. eBay에 성공사례 5. 전자상거래의 미래 6. 결론 본문 전자상거래 성공비결 7가지 * 첫째, 보고서는 우선 현실적인 가격으로 물건을 판매해라. * 둘째, 소비자들이 상품과 서비스의 가치에 대한 신뢰감을 가지도록 해라. * 셋째, 일반적으로 평균 매출량과 판매 가격은 비례한다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인식시키도록 한다. * 넷째, 소비자들에게 친근함을 줄 수 있는 웹사이트 디자인을 채택하도록 한 다. * 다섯째, 사이트 방문객과 실제 구입 고객을 동시에 늘릴 수 있는 방안을 마련 한다. * 여섯째, 비용면에서 효과적이고 제품 자체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구비하도록 한다. * 일곱째, 다양한 고객 서비스 창구를 마련해 완벽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키 그룹의 폴 리터 이사는 "전자상거래 회사들이 보고서가 제시한 7가지 요건을 만족시키는데 실패한다면 올해는 성공하기는 힘들 것"이라며 "내년에는 이러한 요건들을 만족시키지 못한 회사들이 사업을 중단하는 사례를 쉽게 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성공사례, 전자상거래, 이베이, 성공, 경영, 상거래 |
2017년 1월 1일 일요일
경영 전자상거래 성공사례 - 이베이 eBay
경영 전자상거래 성공사례 - 이베이 eBay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