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이케아 기업소개 2. 기업분석 > CEO 프로필 > IKEA의 위상 > IKEA의 기업정신 > IKEA의 매출현황 > IKEA vs 타 유럽가구업체 3. 이케아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STP 전략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5. 마케팅 4P전략 Product > 고품질 & 독특한 디자인 > 매장 내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Price Place > 세계시장 진출 현황 > IKEA 매장 외부 전경 Promotion > Catalogue > 매장 오픈 프로모션 6. 국내진출을 위한 전략 1. 이케아 기업소개 2. 기업분석 > CEO 프로필 > IKEA의 위상 > IKEA의 기업정신 > IKEA의 매출현황 > IKEA vs 타 유럽가구업체 3. 이케아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STP 전략분석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5. 마케팅 4P전략 Product > 고품질 & 독특한 디자인 > 매장 내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Price Place > 세계시장 진출 현황 > IKEA 매장 외부 전경 Promotion > Catalogue > 매장 오픈 프로모션 6. 국내진출을 위한 전략 본문 • 과감한 아웃소싱과 물류비용절감 • 저렴한 가격 • 효율적인 물품구색과 매장공간 • 우수한 디자인 • 만드는 재미를 주는 판매전략 하고 싶은 말 IKEA 이케아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이케아, IKEA, 마케팅, 마케팅전략.이케아 마케팅 |
2017년 1월 1일 일요일
IKEA 이케아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IKEA 이케아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전략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