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일 일요일

코카콜라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펩시콜라와의 비교분석및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코카콜라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펩시콜라와의 비교분석및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코카콜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펩시콜라와의비교분석및앞으로나아가야할방.pptx


목차
1. 서론
주제선정
회사소개
판매상품

2. 본론
마케팅 전략
-광고.스포츠,컨투어 병,사회공헌
환경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분석
해외진출
-중국
경쟁사 비교(펩시콜라vs코카콜라)

3. 결론
나가가야 할 방향 1. 서론
주제선정
회사소개
판매상품

2. 본론
마케팅 전략
-광고.스포츠,컨투어 병,사회공헌
환경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분석
해외진출
-중국
경쟁사 비교(펩시콜라vs코카콜라)

3. 결론
나가가야 할 방향

본문
1. 마케팅 전략(컨투어 병)
가장 아름답고 친숙한 디자인
다른 제품과 차별화
맛의 긍정적인 즐거움
손으로 잡았을 때 편안함
코카콜라의 상징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펩시콜라와의 비교분석및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분석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coke, 코카콜라, 마케팅, 펩시, 콜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