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펩시콜라와의비교분석및앞으로나아가야할방.pptx |
목차 1. 서론 주제선정 회사소개 판매상품 2. 본론 마케팅 전략 -광고.스포츠,컨투어 병,사회공헌 환경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분석 해외진출 -중국 경쟁사 비교(펩시콜라vs코카콜라) 3. 결론 나가가야 할 방향 1. 서론 주제선정 회사소개 판매상품 2. 본론 마케팅 전략 -광고.스포츠,컨투어 병,사회공헌 환경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분석 해외진출 -중국 경쟁사 비교(펩시콜라vs코카콜라) 3. 결론 나가가야 할 방향 본문 1. 마케팅 전략(컨투어 병) 가장 아름답고 친숙한 디자인 다른 제품과 차별화 맛의 긍정적인 즐거움 손으로 잡았을 때 편안함 코카콜라의 상징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 펩시콜라와의 비교분석및 앞으로 나아가야할방향 분석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coke, 코카콜라, 마케팅, 펩시, 콜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