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즐겨찾기 마케팅 전략.pptx |
목차 1.Exploratory Research 2.Research design 3.Analysis plan 4.Result 5.Recommendation 본문 Focus Group Interview 심화질문 마케팅 측면 - 즐겨찾기 고유 이미지의 차별화 필요성 하이트 진로의 브랜드 가치 활용 마케팅 측면 - 즐겨찾기 고유 이미지의 차별화 필요성 하이트 진로의 브랜드 가치 활용 포지셔닝 측면 일반소주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포지셔닝 여성들과 술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주 Problem Definition 작은 시장크기 소주의 특성에 부합하지 않음 인지도가 낮음 진부한 마케팅 Research Objectives 즐겨찾기만의 강점은 무엇이며 어떻게 Positioning 할 것 인가? 소비자 인지도를 올릴 방법은 무엇이 있는가? 지속적인 재구매 유도를 위한 마케팅 방법에는 무엇이 있는가? 키워드 마케팅, 즐겨찾기, 전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